안녕하세요 ~ 손글라스입니다 ^^
불편함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드립니다
저희쪽에서 우선 픽업신청 해드렸습니다
받으셨던 그대로 박스포장 해주시면 되고, 기사님 방문하시면 그편으로
보내주시면 됩니다
저희쪽에서 제품 수령후 이상없는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오늘 오후 택배를 받아서 제품을 확인 해보니 안경에 하자가 있습니다.
안경테 오른쪽이 밑으로 휘어져 있습니다.
전에 쓰던 같은 안경과 비교샷을 보니 확연히 차이 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새 제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제가 택배 보낼 줄 모릅니다. 친절한 답변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