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~ 손글라스입니다 ^^
우선 불편함을 드린점 사과말씀 드립니다
CJ 대한통운 착불로 제품 보내주시길 바랍니다
저희쪽에서 제품 수령후 이상유무 확인뒤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 몇주전 안경을 받아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. 최근 콧대가 떨어져서 자세히 살펴보니 한쪽 콧대가 불량이더군요.. 이거교환 안되나요? 제가 사용하다 고장난게 아니라 애초 물품자체의 불량인데요ㅠ
첨부된 사진은 콧대 나사구멍이 나있어야되는 부분입니다. 하지만 뚫려있지 않습니다.